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김포]김포현대프리미엄이울렛 맛집 식당 태국베트남음식점 루엔타이(feat.회전목마)

by 돈바른 2021. 8. 4.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평일에 가니 여유롭고 너무 좋더라구요.^^
휴가는 이것이 좋다!!
TOWER ZONE 타워존 건물에 주차를 하고 식당가를 갔습니다.
그 중에 태국음식을 하는 루엔타이를 방문했습니다.

 

테이블간격도 넓고 좋았습니다.
그럼 메뉴판~~^^
여긴 태국음식점이라고 되어있지만 베트남음식메뉴가 많더라구요. ㅎㅎㅎ

 

태국식 외엔 베트남식 쌀국수입니다.

 

스프링롤 에그롤도 베트남식음식이죠 ^^

 

저희는 뿌팟뽕커리와 양지차돌쌀국수를 주문했어요.

 

푸팟뽕커리입니다.
그런데..ㅜㅠ 양이 너무 작아요. 힝...

 

 

쌀국수는 양이 괜찮았습니다.
푸팟뽕커리는 양에서 조금 토라졌지만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쌀국수 완전 추천드릴께요.
레몬과 고수추가 달라고해서 넣어먹었는데 국물 넘김없이 다 먹었어요.

배부름을 해소허기위해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옥상정원 산책도 했어요.

 

진짜 힐링힐링.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매장들도 야외랑 연결이 되어있어서 코로나에 쇼핑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회전목마도 있네요.

 

맘에 드는것이 말만 있는게 아니라 동물친구들이 모두다 있습니다.^^

 

회전목마는 2천원입니다.
아이들 1명이 타도 운영해 주시더라구요.
감상함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