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도카페]방아머리 오션뷰 허니비치

by 돈바른 2021. 8. 27.

오늘은 다 쓰지 못한 여름휴가 1일을 친구들과 함께 평일에!! 평일에~!! 썼습니다.

직장인들은 평일에 노는게 제일 좋아~~~ ㅎㅎㅎ

 

오이도--->달전망대--->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불란서찐빵)--->볼링

이렇게 간단하게 마실 다녀왔습니다.

 

2021.08.27 - [돈바른 일상생활] - [오이도맛집]LA코코보일링 본점 추천

 

[오이도맛집]LA코코보일링 본점 추천

오늘은 다 쓰지 못한 여름휴가 1일을 친구들과 함께 평일에!! 평일에~!! 썼습니다. 직장인들은 평일에 노는게 제일 좋아~~~ ㅎㅎㅎ 오이도--->달전망대--->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불란서찐빵)---

moneyger.tistory.com

달전망대를 거쳐 대부도 방아머리 해수욕장을 갔습니다.

 

흐리고 비가 조금씩 오늘 날이었고 이미 물이 빠져나간때라 저희는 그냥 분위기만 나러 갔지요~~

간 김에 모래사장 볼 수 있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주차는 4대 가능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전화번호 >>> 010-2052-8199 

 

마당에 흔들의자도 앉아서 둥구당 좀 놀았어요. ^^

 

내부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를 추구하시는 분만 아니면 다 만족하실거라고 봐요.^^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좌석과 테이블이 안쪽에 많습니다.

 

 

해수욕장과 바로 연결되는 문도 있어서 먹다가 잠깐 나갔다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 바다라떼 + 블루레몬 에이드 주문했습니다.

 

 

잔도 굴곡진것이 이뿌더라구요.~~

 

제가 주문한것이 앞 쪽에 바다라떼 입니다.

 

블루레몬 시럽이 아래에 깔리고 우유 에스프레소를 끼얹은 구조입니다.

 

저는 참 괜찮았어요.

섞지 않고 먹는것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옴마나 커플이 딱붙어서 앉아 있을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ㅎㅎㅎㅎ

코로나에 안심존~~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