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불리기 +

[중소기업]꿀할인정보 복지플랫폼 복지몰

by 돈바른 2021. 10. 5.

중소기업 다니시는 분들~~~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복지사이트나 복지포인트는 대기업에만 있는지 알았는데 중소기업 근로자를 위한 사이트도 있다는걸 알았어요. ^^

벌써 2년이나 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쉽게 마구마구 쓸 수 있는것인지 아닌지 한번 천천히 볼께요.~~

제일 궁금한 어떤혜택이 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와 애플?? 이거 너무 땡기는데요??

확실히 가입하고 열어봐야 알겠지만 할인이 잘 없는 상황에서는 이 브랜드들의 할인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솔직히 여기서 가장반가운것은 코레일,,,ㅠㅜㅠㅜ

요즘 부산완복이 거의 12만원입니다.  조금이라도 할인되면 넘넘 꿀일거 같네요.

아고다는 할인 하는 곳이 많아서 이정도 할인은 흔한거 같아요.

 

 

영어공부도 할인이 되네요,~~~ 늘 끝까지 못하는게 탈이지만 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할인이 되는게 어딘지!! ^^

 

 

이 모든 혜택들을 다 따져보고 회사 복지 담당자에게 안내해주면 좋을거 같아요.

 

https://welfare.korcham.net/intro/member_intro?return_url=%2Fmain%2Findex 

 

중소기업 복지플랫폼

 

welfare.korcham.net

 

음~~ 그리 쉬운절차는 아니지만 아마 담당자님들은 이런것 쯤은 예상하셨을겁니다.

경영지원팀 화이팅!!!

 

 

그래서 중요한건 기업의 혜택이 어떤지가 중요할겁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수출기업이라 혜택이 있네요!!! 저는 언능 말씀드려봐야겠어요.

이번달에는 혜택도 있는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러가지 혜택 놓치지말고 알아보고 도전해 봅시다.

좋은 날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