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비가짬뽕]부천 까치울역점 짬뽕 탕수육 솔직후기

by 돈바른 2021. 11. 19.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별거 안했는데 애센님이 정지를,,,ㅠㅜㅠㅜ

아픔딛고 다시 올리며 ㅎㅎㅎ

 

집에 가는길에 늘 주시하던 이비가 짬뽕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7호선 부천 까치울역에 있는 매장이었습니다.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

 

1번출구 바로 앞이니 참고바래요~~~ ^^

주차 시설 넉넉하구요.

 

전화번호 : 032-676-7758

매일 10:40 - 21:00 주문마감(20:40)

 

 

뭔가 나무도 많고 까치울역 근처 식당은 다 추천할 만한데 마치 서울근교에 멀리 나온 듯한 전원의 느낌의 식당이 참 많습니다.

까치울역 근처는 진짜 운치 있고 참 좋아요.

서울과 가까이 지방의 느낌 받을 수 있는! 그러면서 시설 좋은 곳입니다.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

 

창가자리로 배정 받았어요.

 

이비가짬뽕 부천까치울역점

 

특이하게 단무지와 백김치가 나옵니다.

 

 

따뜻한 느끼함을 덜어줄 차도 따라봅니다.

 

이미가짬뽕 메뉴판 가격

오! 메뉴가 간단하게 4가지입니다. ㅎㅎㅎ

이비가 짬뽕 +탕수육 소 + 한우짜장 시켜봅니다.

 

짬뽕이 나왔어요~~ 보기엔 심심한데 굴이잔뜩 들어있는 짬뽕입니다.

맵다기 보다는 굴향이 진한 짬뽕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굴국밥 좋아하다보니 넘넘 맛있었어요.

그런데 짝꿍은 굴은 별로 안좋아해서 별로라고 했어요.

굴은 호불호가 갈리 잖아요.

굴짬뽕이 안적혀 있기 때문에 시키고 후회 할 수 있으니 굴 좋아하시는 분만 시키세요.

 

 

탕수육 소스가 매우매우 특이하게 투명해요~~사진으 노란데 실제로는 투명합니다. ^^

저는 기대 안했는데 탕수육이 넘넘 맛있었어요.

찹쌀 탕수육인데 다른 집과 또 맛이 다르답니다.

시큼한 맛이 더 쎈데 저는 시큼 음식 좋아해서 넘나 많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ㅎ

 

 

한우짜짱이예요. 예쁘죠??

비벼서 먹어봅니다/

음,,,,,,,,,,,,,,,,,,,,,,,,비추!!!!!!!!!!!!

짜장은 돼지고기가 어울립니다. ㅜㅡㅜ

우리 둘다 비추!! 라고 블로그에 꼭 올리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솔직한게 좋잖아요!

 

 

또 좋은 점은 공기밥이 무료로 나옵니다.

반공기 정도되는 미니한 사이즈인데 짬뽕에 밥말아먹으니 딱!! 와우!!!

 

그래서 짬뽕밥이 메뉴게 없었을까요?? ㅎㅎㅎ

 

짜장면 시켜도 주시더라구요.

 

 

원산지 정보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을테니 그것도 투척해봅니다.

 

한우짜장외에는 맛있어요~~~ 운치도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