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by 돈바른 2021. 12. 1.

안녕하세요.

경주를 1박2일 다녀왔어요. ^^

 

첫날 저녁에 도착하는 것이여서 가성비 숙소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경주는 신축 호텔이 많이 없어요.

 

이걸 알고 경주를 만끽하고 싶다면 보문단지쪽을 추천하고 여행일정이 짧게 숙소보다는 실속있게 여행한다면 이 곳 슈가호텔 완전 추천합니다.

 

저는 아고다에서 주말(토-일) 7만원대에 예약했어요.

위치는 버스터미널 도보 5분입니다.

 

 

디럭스룸이고 침대는 2인이 잠자기에 널널했습니다.

있을 부분들은 다 있었습니다.

 

핸드폰 충전기, 커피, 수건, 드라이기,스킨,로션, 커피, 차, 치약, 칫솔, 홈키파, 헤어스프레이, 화장솜, 면봉 등등

모텔로 시작했다가 호텔로 바뀐 느낌입니다.

 

사장님이 꼼꼼하시고 깔끔하신거 같았습니다.

불안해 마시고 저가 호텔이라 생각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넷플릭스!!!! 있어서 새벽에 정주행 했다는 ㅎㅎㅎ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대 그리고 변기는 또 따로 있었어요.

단점은 좀,,,비친다,,? ㅎㅎㅎ 반투명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욕조에서 스파 가능하구용.

 

 

저희가 늦게 체크인을 해서 사장님께서 조식이 9시에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조식은 사실 생각도 못했는데!!! 득템, 너무 감사했습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공간도 적당히 넓고 좋았습니다.

 

 

커피머신이 있고 소박하지만 알찬 구성이였습니다. 

소개해 드릴께요.

 

 

커피, 우유, 오렌지쥬스, 쿠키, 샐러드, 계란, 바나나,감자튀김, 스크램블에그, 소세지볶음, 식빵, 잼, 치즈 등등입니다.

 

 

와우,,,조식이 기대 안했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와~!! 이거 먹고 점심때까지 배가 안꺼짐 ㅋㅋ

 

7만원에 욕조+넥플릭스+조식!!  까지 정말 가성비족에게 아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