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제주서귀포맛집]소소식당 비건식당 깔끔한식당

by 돈바른 2021. 5.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남부 서귀포시 맛집을 소개할께요.
4월 마지막주에 방문했는데 혹시나 내년이라도 꼭 이때 방문해 보세요.
차에 내리자마자 향기가 너무 좋았는데 바로 그게 귤꽃향기래요.ㅜㅠ 너무 좋아요.
내가 먹던 귤에서 그런향기가...***/
일행 모두 완전 반했어요.
4월 중순부터 핀데요.

메뉴는 많지 않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제주돌문어회덮밥 #해물전골우동 #전복영양밥 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 시간 가게를 둘러봅니다.^^
깔끔하고 정말 소소한 분위기입니다.
너무 좋아요.

이렇게 간장과 잼들도 팔더라구요.
맛있겠다앙.^^
먹고나니 이 집 간장 구매도 추천드릴께요.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밖을 찍어보았네요.

주문한건 3개인데 우동 사진밖에 없네요.
맛있어서 사진찍는걸 잊었습니다.

여러분~~ 이 집 특별히 우동 꼭!!!!꼭!!! 시켜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일본식 가스오부시 맛 국물 아니구요.
한국적인데 너무 맛있어요.

일행들도 다 맛있는데 이게 특별히 더욱 맛있다고 했어요.
저는 평소에도 국 좋아하는데 이거 정말 강추입니다.

저는 6월말에 제주도 방문할때도 들르려구해요.
그럼 즐거운 제주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