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2주다이어트

[1주일다이어트]코로나 급 다이어트(여자용) - 3kg 결론 공개

by 돈바른 2021. 7. 16.

안녕하세요.

돈바른입니다. 제가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2주전부터 시작했습니다.

다른분들은 미리미리 다이어트 하시던데 저는 정말,,,,안되더라구요, ㅠㅜㅠㅜ

 

2주간 띄엄띄엄 지키지 못하고 진행해서 한 3키로정도 감량했습니다.

그리고 신혼여행가서 폭풍흡입하고나니 거의 제자리 ^^;;;

 

제자리를 위해 했었나봐요.

이번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것이 있어요.

저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 것이요.

고탄저지 단백지 쉐이크 이런것들 정말 안맞았구요,,,,ㅎㅎㅎ

단백질 오일도 이것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뾰류지가 났어요.

 

      이번에 다시 한번 도전을 혼자 해보며 느낀것!!!   

 

 

      1. 물을 많이 먹어라!! (2L는 기본~)     

 

   : 저는 하루 평균 1L정도 물을 마시더라구.

     맹물을 못먹어서 칼로리 없는 옥수수수염차 또는 현미녹차물을 만들어서 2L 채워서 마셨어요.

     이렇게 먹으니 그 다음날 살이 많이 빠졌어요.

    물을 많이 먹으면 기초대사량이 늘어나서 자동 다이어트가 되니 기억하세요.

 

    2. 똑같은 시간 1끼만 먹자!! (5일간만)    

 

   : 과식하지 않는 1인분정량을 먹었습니다.

    피자, 치킨을 먹지는 않고 한식(생선구이+삼겹살+오리고기)을 먹었습니다.

    밥도 적당히 그냥 진짜 다~ 적당히 먹고 쌈싸먹고 했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만 배달의 민족 1인분 배달을 회사에서 혼자먹더라도 먹고싶은 한식을 먹었습니다.

    동료들과 나가면 이것저것 많이 먹게 되고 메뉴 선택도 안됩니다.

   그냥 딱!!! 월~금 5일만 참으세요.

그리고 위도 점점 작아져요. 마지막날은 1끼 다 못먹었어요.

 

      3. 생리주기 황금기를 놓치지 말라!!     

 

   : 저도 이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한번 지켜서 해 보았습니다.

     생리 끝나는 날부터 5일간 했어요.

    저는 믿음이 가는것이 정말 이때가 효과가 가장 좋았어요.

 

 

   1달에 1번 생리가 끝나는 날   

    5일간 똑같은 시간에    

    한식 1끼를 먹고    

    물2L 이상 마시면 끝!!!!    

 

살 안빠지는 제가 효과 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잘 못하시는분 진짜 도전해 보시구요.

살빠지는 신부관리 수기 맛사지 다 필요없습니다.(라인만 정리됨, 다이어트에 도움 안됨)

모두들 도움이 되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