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스페이스작]루프탑 브런치카페 빵맛집

by 돈바른 2021. 9. 7.

오늘은 건물 하나가 통으로 카페인 스페이스작을 소개할께요~

 

주차 공간 매우 널널하고 넓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

항상 주차는 신경써야 할 부분이죠~

 

1층~4층까지 있는데 4층은 브런치 카페입니다.

 

1.2층은 베이커리 카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먼저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조각 롤케이크, 조각케이크,  마카롱, 초코렛 등이 있습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밀크크레이프 케이크가 있네요. ^^

조각 케이크는 5.5~6.0 정도입니다.

 

이번엔 빵 종류를 소개해 드릴께요~

 

h

 

쿠앙~  카페 케이커리 치고 종류가 정말정말 다양합니다.

커피랑 먹기 좋은 빵들이 많아요, 사진에 다 못담았습니다, ^^

 

 

요렇게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는 친구랑도 같이 가기 좋겠다 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넘 다양하고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가격은 적당한 가격인것 같습니다.

스벅과 비슷? ^^

 

 

요 메뉴판도 귀엽더라구요~ 센스있엉.

 

자리는 굉장히 많아요.  사람들이 만석이라 많이 찍지 못했어요.

 

세상에나~ 이렇게 액세서리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안파는게 뭐죠?

 

평소에 전시회도 하는데 코로나인지 지금은 안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종류 많지 않나요?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다는 ㅎㅎㅎ

2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테이블 많았지만 찍지는 못했어요.

초상권 보호 ^__^

 

    4층에는 브런치 뷔페가 있습니다.    

   오전 9시30분~오후2시까지이고 1인당 13,500원입니다.   

 

    은혜로운 가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