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여행] 황금십원빵 & 호떡당 황리단길 간식맛집

by 돈바른 2021. 12. 2.

경주 1박2일 일정에 첫날은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2021.12.01 - [분류 전체보기] -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안녕하세요. 경주를 1박2일 다녀왔어요. ^^ 첫날 저녁에 도착하는 것이여서 가성비 숙소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경주는 신축 호텔이 많이 없어요. 이걸 알고 경주를 만끽하고 싶다면 보문단

moneyger.tistory.com

 

짧은 일정에 가성비 숙소를 예약하고 먼저 황리단길로 GO! GO!

 

     1일차(도보) : 슈가호텔-->황리단길-->첨성대-->동굴과월지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십원빵을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길래 우리도 하나 맛보려고 줄을 섰습니다.

 

하나쯤은 맛보아야지요~~~   황리단길은 좀 가격이 사악합니다. 참고!!!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가격은 1개 3천원입니다.

보통 먹는 계란빵반죽에 치즈가 가득한 스타일이었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넘넘 맛있다!!! 라기보다 음~~맛있넹~~~~ ㅎㅎ 이런

모양이 귀엽지용?

 

가격도 10원이면,,좋,,게,,,,따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경주황리단길 황금십원빵

 

 

손크기만합니다.

생각보다 커용~~ 먹을때 균형감있게 먹어야 꼬챙이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치즈 가득 든거 보이시나요??

뜨끈뜨끈 맛있었습니다.

 

 

========================================

 

 

간식을 1차에서 멈출수 없다!!

호떡도 먹으로 뚠뚠 걸어갑니다.

 

 

 

겨울 간식은 정말,,,,행복합니다.

붕어빵과 호떡은 지나가면 안되죠!!!

 

1개 2천원 조금 비싸죠?? 황리단길이 그래요,,,ㅜㅠ

 

그래도 1개 시켜봅니당.

 

황리단길호떡

h

황리단길호떡

 

 

황리단길은 항상 샘플을 이렇게 보여주나봐요, ㅎㅎㅎ

 

기다림 끝에 받았습니다.!!

 

크기는 작아요,,,그런데!!! 옹!!! 맛있당!!!!     저는 맛있었어요. 추워서일수도 있겠지만.

 

호떡당 & 십원빵 둘다 추천합니다,!!

 

 

지나가면서 첨성대 사진 한번 투척합니다.

 

역시 사진은 눈으로 보는 디테일을 담을 수 없군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