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구강세정기]아쿠아픽 AQ-350 가성비 추천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2. 1. 11.

 

치간 칫솔도 가글도 뭔가 부족함이 있어서 고민고민하다가 구강세정기를 사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무선을 살까? 유선을 살까? 도 많이 고민하다가 유선으로 ㅎㅎㅎ

구간세정기 입문자로서 처음 사용하는 제품이고 샀는데 저랑 안맞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가성비템을 찾고 찾아 아쿠아픽 AQ-350을 구매했습니다.

 

 

행복을 여세요? ㅎㅎㅎ 네네~~~

쿠팡배송으로 하루만에 받고

기대기대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50

 

열었더니 본체랑 아쿠아픽이 나타납니다.

 

 

아쿠아픽은 알록달록 4개가 있고 가족들이 같이 쓰면 제트팁을 구분해서 하나씩 쓰면 되겠더라구요.

제크팁을 걸수 있는 전용 걸이도 줍니다.

4인가족도 같이 쓸 수 있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끼웠더니 뭔가 올챙이 같네요, ㅎㅎㅎ 

이렇게 욕실 유리게 부착했어요.

 

아쿠아픽 350

 

본체 비닐도 솨솩~ 제거해 보았습니다.

일단 물통이 커서 그게 좋았습니다. 4인가족 한번에 쓰려면 이 정도는 있어야 할거 같아요.

클리닉정과 매뉴얼이 들어있었어요,

2주에 한번정도 클리닉 정으로 세척해주면 좋을것 같아요.

습한 공간에서 사용하는 만큼 관리는 필수 인것 같아요.

 

 

 

본체에 물을 담은 후 연결해 보았습니다.

수압의 조절도 4단계로 가능해요.

 

 

수압도 생각보다 강해서 잇몸 맛사지 하는 느낌도 들고 좋았습니다.

양치 후 사용하니 개운하고 너무 좋았어요.

치과 선생님들도 구강세정기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사용하면 좋다고.

출근할 때는 시간 여유가 없어서 힘들지만 퇴근하고 나면 꼭 사용합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수리도 해준다고 하니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