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마곡/발산]가성비커피카페 디저트 생크림와플 진심커피

by 돈바른 2021. 3. 10.

오늘은 마곡 발산역 근처 가성비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직장인들 매일 스벅 마시는건 너무 부담이지 않나요?

점심 후 편하게 동료들과 부담없이도 쏠 수 있는 곳이죠, ^^

 

짐심커피입니다. 이 곳은 체인점이예요.

저는 이 곳에 와플을 판매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애플잼 와플이 왜이리도 좋은지요, ㅠㅜ

 

매장 내부는 4개의 테이블이 있었던거 같아요.

매장 내부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 곳은 특히 디져트가 매우 많았어요.

와플~ 요즘 유행인 크로플~마카롱~토스트 등등 ^^

너무나 은혜로운 가격입니다.

요즘 유행인 크로플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네요.

대표메뉴인 애플생크림와플 2,500원을 포장했습니다.

와플의 생크림은 저는 많아서 조금 덜어내고 먹었어요.

생크림과 잼은 맛있었으나 빵부분? 와플부분이 좀 부실했어요.

조금 더 두껍거나 단단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지요.

 

저는 정말 와플 매니아입니다.

 

이 주변에서는 이,, 이전에 영화관 먹던스타일은 봉명동내커피가 제일 나은것 같아요, ㅎㅎㅎ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