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여자향수선물추천]크리스챤디올 미스디올 블루밍부케

by 돈바른 2020. 12. 26.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감사하게도 사랑담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았습니다.ㅜㅠ

[여자향수선물추천]크리스챤디올 미스디올블루밍부케


바로 여자향수 중 잘 팔리는
미스디올 블루밍부케입니다.^^
포장박스가 크고 화려해요.
받았을때 넘넘 좋더라구요.


블루밍부케 50ml향수와 바디밀크가
함께 들어있었어요.
어쩜 박스안도 이리 이쁠까요?
디올디올 화려화려 ㅋㅋㅋ

향수는 쓰던 향수라 바디밀크가 더욱 궁금했답니다.^^
손에 한번 덜어 보았어요.


약간 묽게 스르륵 떨어지는 정도의 점성이예요.
손등에만 발랐는데 향이 풍성해서 바디로션 바른날은
향수를 안뿌려도 될것 같다라구요.
그렇다고 숨막킬 정도로 강한향 아니고 딱 좋아요.ㅎㅎ

 

블루밍 부케향에 대하여 설명하자면 향의 깊이는
오드 뚜왈렛 입니다.

향수의 농도를 설명드리자면

퍼퓸 >오드퍼퓸 > 오드 뚜왈렛 > 오드코롱 > 샤워코롱
이예요.

농도에따라 지속시간이 달라로 오드뚜 왈렛은 5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블루밍 부케는 누구나 향수에 입문하기 좋은 향입니다.
좀 러블리함을 추구하시는 분과 맞아요.
데일리 향수로도 좋구요.
뭔가 농염하고 섹시함을 추구하는 분과는
맞지 않는다 생각해요. ㅎㅎㅎ

향 지속시간이 그리 긴편은 아니라 휴대용 향수 스프레이에 덜어서 오후에 한번 더 뿌려주면 더욱 좋아요.

이 향은 20대 후반~30대 초반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 1위에도 뽑힌 향수입니다.

선물하기 좋고 호불호가 크지 않을 향이니
선물하실때 좋을것 같아요.
20~30대 초반에게 웬지 어울릴 향인것 같아요.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향수 선택이 고민될때 추천 합니다.

그럼 모두들 2020년 마무리 잘 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