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불리기 +

[경기도지역화폐]7만원 득템!! 20만원충전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2탄

by 돈바른 2021. 6.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 은혜로운 혜택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20만원 충전시 7만원!!! 지급~!!! 되는 혜택입니다.

저도 방금전에 최초 가입해서 20만원 충전하여 10%인 2만원+소비지원금 5만원 하여서 총 7만원 득템하였습니다.

 

제가 주로 생활하는 곳에 경기도페이 가맹점이 많은지 살펴보았고

정말정말 많기에 망설임 없이 가입했습니다.

서울분들도 가입 가능해요. 걱정마세요.

 

경기도에서 사용할뿐~~ 저는 부천이 생활권이라 부천시로 지정 신청했지요~~

 

일단 오프라인 가입처는 은행을 방문해야합니다.

농협에서 주로 이루어지는 것 같습니다.

http://gmoney.or.kr/PageLink.do

 

▦ 경기지역화폐

 

gmoney.or.kr

 

언제 은행을 방문하나요~ 저는 앱으로 신청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앱을 받고 회원 가입하세요~

 

 가입 후 충전금액을 설정하고 계좌를 연결합니다.

계좌에 잔액은 있어야겠죠? ^^

꺄~~ 바로 5만원 지급되네요~   

실물카드를 받을 주소도 넣어주세요~ ^^

 

너무 기쁘네요 ^^

이제 가맹점을 잘 찾아가며 소비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