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제주카페]천제연폭포 근처 카페2474 뷰맛집 강추

by 돈바른 2021. 8. 18.

 

제주도 여행 중 천제연폭포를 들렀습니다.

제1~3폭포를 보았는데,,,3폭포는 비추입니다, ㅎㅎㅎ 걷는게 더 힘들었어요.

지친 몸을 이끌로 가까운 카페를 찾아보다가 카페2474를 가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찾았는데 주차도 편하고 언덕에 있어서 뷰도 끝내주는 곳이였습니다.

 

 

빛이 반사되어서 아름답게 찍진 못했습니다.

음료의 종류는 많다기보다 적당히 있습니다.

 

 

 

우리는 브라우니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청귤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청귤에이드를 먹었는데 과즙도 많이 들어가고 너무 좋았습니다.

브라우니도 참 맛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이 곳은 쇼파가 넘넘 편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뷰도~~~ 정말 좋았습니다.

영업시간

  • 월,화,목,금,토,일 10:30 ~ 21:00
  • 월,화,목,금,토,일 라스트오더 ~ 20:00

휴무일

  • 수요일

저는 이 카페 강추합니다.

여러분도 천제연폭포 방문하시면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