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부산가성비호텔(7만원) 해운대센텀호텔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1. 9. 23.
해운대센텀호텔 전경


안녕하세요~
명절을 맞아 가족들께 인사드리러 부산을 갔습니다.
1박2일(9/21~9/22) 일정이였습니다.

가족들과 보내고 호캉스는 아닌지라 부산 가성비 숙소를 알아보니
해운대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관광하기도 좋고
신세계와 롯데백화점 쇼핑및 영화도 볼수있는 최소의 인프라!! 2호선 센텀시티역에 있는 해운대센텀호텔을 잡았습니다.


해운대센텀호텔 로비


아고다에서 트윈룸 7만원대에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오후3시 체크아웃 오전11시

1층에는 상가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커피빈은 투숙객 20%할인을 해서 바로 아메리카노 한잔했습니다.

해운대센텀호텔 식당
해운대센텀호텔 식당



해운대 센텀호텔 1층에는 커피빈, BBQ, 쌀국수집, 순대국집, 편의점 등등이 있어서 너무너무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7만원에 이정도면 감사하죠~~

해운대센텀호텔 식당
해운대센텀호텔 현금인출기 ATM



해운대센텀호텔 1층에 현금인출기랑 미용실도 있네요. ^^

이제 커피 한잔들고 숙소로 올라갑니다.
17층에 배정 받았어요.

해운대센텀호텔 엘리베이터



저희가 배정받은 숙소로 걸어갑니다.~

해운대센텀호텔 트윈룸


문을 열었는데 저~ 멀리 2개의 침대가 보이네요.

그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해운대센텀호텔 트윈룸



입구에는 신발장 및 수납장이 크게 있구요.
아래에 슬리퍼가 있는데 1회용이 아니라서 저는 사용하기는 더 편했어요.

매일 살균 소독한다니 안심입니다.

해운대센텀호텔 트윈룸


7만원 호텔에,,,욕조까지~~~
넘넘 가성비넘치는 해운대센텀호텔입니다.!!


해운대센텀호텔은 샴푸,린스,바디워시,바디로션 등등 구축되어 있었어요.

쓸만한거는 다 있음!!! ^^


드립커피랑 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탁이 있다는게 와우~~!! 식탁의자도 따로 있음..

해운대센텀호텔 트윈룸



조리시설도 있고 빌트인 냉장고가 아래칸 냉동실, 위에 냉장실 따로 있습니다.
은혜롭다~!!

여긴 벡스코가 있어서 그런지 1달 투숙객이 머물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보면볼수록 가성비 최고입니다.!


거실공간(쇼파)도 이렇게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3인용쇼파입니다.


쇼파 옆에는 옷장이 있고 샤워가운 2개 있습니다.
공간 구조를 분리형으로 너무 잘해 놓았습니다.

해운대센텀호텔 트윈룸


침대 공간입니다.
거울이랑 화장대도 별도입니다.

와우~!! 공간 넓고 구성 너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씨티뷰? 투척합니다. ㅎㅎㅎ
제가 부산 출신으로 여기 입지나 가격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부산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