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경주맛집]교촌마을 인절미아이스크림 교촌가람

by 돈바른 2021. 12. 3.

교촌마을 인절미아이스크림

 

1박 2일 경주를 다녀왔습니다.

저녁부터 시작되는 짧은 일정이라 가성비 호텔에서 보냈습니다.

2021.12.01 - [분류 전체보기] -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안녕하세요. 경주를 1박2일 다녀왔어요. ^^ 첫날 저녁에 도착하는 것이여서 가성비 숙소를 구하고 싶었습니다. 특히 경주는 신축 호텔이 많이 없어요. 이걸 알고 경주를 만끽하고 싶다면 보문단

moneyger.tistory.com

 

 

늦잠자고 뒹굴하다가 12시에 체크인하고 교촌마을을 갔습니다.

편안한 여행을 원했고 최부자댁에도 가보고 싶었거든요.

 

교촌마을 인절미 아이스크림

 

가보니 간식거리와 식사 파는곳도 많았어요.

기대 안하고 갔는데 넘나 좋았습니다. 교촌마을!!! 저는 추천합니다.

 

지나가는길에 떡인당 교촌가람 이라는 곳을 보았습니다.

인절미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교촌마을 인절미 아이스크림

 

 

오옷! 혜자스러운 시식코너가 있어요.

한입 먹는데!!!! 넘나 맛있다.

 

저는 떡을 즐기는 편이 아닌데 진짜 맛있었어요!!

 

 

교촌마을 인절미 아이스크림

 

가격표 스캔~~

세트로만 파는가??

 

2번세트로 아이스크림은 앉아서 먹고가고 떡을 포장해 가려고 정했습니다. ! 

2021.12.02 - [분류 전체보기] - [경주여행] 황금십원빵 & 호떡당 황리단길 간식맛집

 

[경주여행] 황금십원빵 & 호떡당 황리단길 간식맛집

경주 1박2일 일정에 첫날은 저녁에 도착했습니다. 2021.12.01 - [분류 전체보기] -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경주호텔]가성비7만원대 슈가호텔 조식+넷플릭스! 안녕하세요.

moneyger.tistory.com

교촌마을 인절미 아이스크림

교촌마을 인절미아이스크림
교촌마을 인절미아이스크림

 

인절미 떡 외에도 약과 한과 인절미 과자등등 이 있었어요.

다~~ 넘나 맛나 보였습니다.!!

 

그럼 아이스크림을 받아 들고 내부 좌석으로 들어갔습니다.

 

사람들이 반정도 차 있었는데 없는 쪽만 잘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ㅎ

 

내부도 넘 이뿌죠??

 

떡인당교촌가람

 

다녀가 연예인 싸인도 많네요~ 우왕~~

 

728x90

경주인절미아이스크림

와~~~ 집에서 이거 먹었는데 집에 가져가도 맛있었어요.

여긴 정말 제가 인정!! 합니다.

 

 

떡인당교촌가람

 

인절미 아이스 크림은 위에 한과가 꽃혀 있어요.

한과도 맛있고 아이스크림 아래에 작은 인절미 떡이 가득합니다.

 

와~~ 아이스크림이야 아이스크림 맛인데, 이집은 인절미 맛 인정!!!

 

저는 추천합니다!!  저희의 여독을 녹여주는 달콤함!

 

 

바깥쪽엔 떡메치기 체험이 있어요.

아이들이 넘나넘나 좋아하더라구요.

 

 

정말 추천하는 경주 간식 인절미 아이스크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