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부천카페]핏불리슈가쇼크 도넛맛집

by 돈바른 2021. 9. 6.

 

토요일에 부천 카페를 갔습니다.

슈가쇼크입니다.도넛이 너무 귀여워서 언젠가는 가야지가야지 하면서 갔지요~~ 

핏불리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라고 하네요~

 

 

저희는 까치울역 쪽 가는걸 좋아해요.

굉장히 가까우면서 마치 서울근교로 나들이 온 느낌을 주더라구요. ㅎㅎㅎ

까치울역에 식당과 카페를 저는 추천합니다.

 

주차는 1층 야외에 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아요. ^^

 

 

내부의 한쪽을 촬영했어요.

사진보다 더 공간이 많고 생각보다 넓었어요.

무엇보다 좋은것은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오후 5시쯤 갔는데 솔드아웃이 많았어요...ㅠㅜㅠㅜ  슬퍼,,,

 

 

너무 귀엽지 않나요??

 

도넛은 던킨 도넛보다 조금 큰 사이즈였습니다.

 

h

3,500원~4,500원 선입니다.

이런곳은 테이크 아웃 말고 직접 먹어줘야 돈이 아깝지 않죠~

당충전~ 귀여움 가득한 분위기 좋으시면 방문해 보세요~~

 

 

매장 안쪽에는 이런 야외공간도 있었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