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레고]디즈니 곰돌이 푸 21326 내돈내산 LEGO 직딩취미

by 돈바른 2021. 10. 12.

레고 디즈니 곰돌이푸우 내돈내산해서 조립해보았습니다. 21326

컬러가 너무 예쁘고 해서 조립 후 인테리어로도 좋을거 같았어요.

저는 거의 관중이고 짝꿍이 조립을 하긴 했지만요. ^^

푸와피글렛
곰돌이푸우 레고

 

ㅋㅋㅋㅋ 가장 귀여운 녀석들은 먼저 조립했지요~ 곰돌이푸우 미피

요곤 쉬우니까 제가!

조그만게 넘넘 귀여우네요.

 

 

매뉴얼을 보고 하나하나 조립해 봅니다.

집의 근간이 되는 바닥부터 조립스 합니다.

진짜 컬러 이쁩니다. 잘나왔어요.

할인 안하는 이유있음,,ㅠㅜㅠㅜ

 

 

기둥도 하나씩 촥촥~ 올려봅니다.

컬러를 따라 입체적으로 떠올리며!

 

 

저는 또 요 녀석들을 조립스 합니다.

곰돌이푸우와 친구들~~

넘넘 사랑스럽습니다.

레고는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 더 뿌듯하다니까요. ^^

 

 

집도 거의 완성해서 옆모습 찰칵!! 찍습니다.

 

 

앞모습도 찰칵! 문도 넘넘 이쁘죠?

진짜 인테리어 짱입니다!

 

당나귀 이요르를 지붕에 올려보았습니다.

무서워 하는거 같네요,,미안해,,,

 

 

반을 갈라서 내부 짜잔 공개합니다.!!

뭔가 생동감 있다앙~~~

 

곰돌이 푸우 LEGO

푸우가 래빗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

래빗~~ 집중하라구 집중하라구~~

당근도 넘 귀엽죠?

 

 

문을 건너 풍경도 한번 찍어봅니다,

 

 

피글렛을 쫓아가고 있어요~~ 같이 놀자앙~~

 

곰돌이푸우 내돈내산

당나귀 이요르가 무서워해서 지붕에서 내려 놓았어요.

미안미안

 

 

꿀벌들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레고는 재미를 주는 디테일이 최고인거 같아요.

열심히 꿀벌들아 일하렴~!

 

 

지붕에 자연스럽게 이파리로 좀 떨어트려줍니다.

 

 

 

곰돌이 푸우와 친구들이 한가롭게 지내고있네요.

부럽스~~~

혹시 대체휴가니? ㅋㅋ

 

 

 

무당벌레도 넘넘 귀엽다는거, 진짜 레고 쵝오!!

 

곰돌이푸우 내돈내산

다시 당나귀 올려둔 사진,,,미안 ㅎㅎㅎ

레고의 조립 즐거운도 만끽하고 인테리어 하기도 좋은 레고 디즈니 곰돌이푸 21326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