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칠순잔치]코로나 음식배달 생신상 잔치음식 홈파티 더파티 추천인 케이터링

by 돈바른 2020. 12. 8.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식당을 갈 수 없는 지금!!

집에서 칠순잔치를 하기로는 했지만...상차림을 다 준비하기에는 사실 누구에게나 부담이 되지요~~

그래서 우리는 배달의 시대에 맞게 잔치음식을 주문 배달하기로 했습니다.

선택한 곳은 [더파티케이터링]입니다.

부산에서 괜찮은 뷔페이고 이곳에서 그 음식을 배달도 한다고 해서 주문했어요.



https://thepartytogo.com/main/index

 

부산케이터링 더파티출장뷔페

 

thepartytogo.com

저는 내맘대로 프드박스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했어요.

 

 

쨘~~~!!!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직접 픽업을 해도 되고 저처럼 퀵배달을 시켜도 됩니다.
퀵 배달은 15,000원이 추가되지만 저희는 잔치 준비에 집중하기 위해 퀵배달 시켰습니다.

지금 10만원이상 주문하면 차돌떡볶이를 100원에 주십니다.

 

 

저도 신청했습니다.
기다리는 듕..기더리는 듕..

쨘. 이렇게 2박스가 보냉백으로 왔어요.

 

 

고급지지 않나요?
나중에 캠핑갈때 써도 좋겠더라구요.
튼튼하구요. 크고 ㅎㅎㅎ


 

 

음식이 식지 않게 핫팩도 담겨있고요.

 

 

 

 


차돌떡복이는 저 양념 붓고 배달온 냄비채로 끓이면 됩니다. 너무 편하지 않나요?? ㅎㅎㅎ
우리는 떡볶이는 다음에 먹기로 하고 다른 음식들을 셋팅했어요.

다 조리음식이고 LA갈비만 반조리라 구웠어요.

 

 

 

가니쉬가 풍성하게 와서 참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ㅎㅎㅎ


 

 

음식이 더 많았지만 조금씩 덜어 담았습니다.
미역국 기대이상으로 참 맛있고
LA갈비도 추천합니다.

다른 음식은은 보통이라고 솔직히 말할께요.^^
정말 보통입니다. 더도 덜도 아니니 주문하셔도 좋아요.

추운겨울 코로나로 답답하지만 부모님 생신상이나 홈파티 음식으로 더파티를 이용하세요.

즐거운 잔치 되세요.^^

 

칠순잔치상차림 안내

 

2020/12/05 - [돈바른 행복생활*] - [칠순잔치]코로나 홈파티 집안행사 파티가로 준비해요.

 

[칠순잔치]코로나 홈파티 집안행사 파티가로 준비해요.

아버지 칠순잔치인데 코로나로 식당에서 할 수 없었어요. 친척들도 부를 수 없는 이 상황....ㅜㅠ 아버지께서는 저도 서울에서 내려오지 말라고 하셨지만.... 어찌 그러겠습니까? 자식 걱정하시

moneyger.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