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에그셀런트 VS 파파밀 에그토스트 맛집 비교

by 돈바른 2020. 12. 9.

에그셀런트 VS 파파밀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워지고 코로나도 심해진 요즘~ 다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죠?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마곡역 발산역부근 에그 토스트 대표 2곳의 후기를 비교해 드릴께요~

 

에그셀런트 VS 파파밀

 

가장 기본제품을 비교해 드립니다.

 

에그셀런트 : 3,300원

파파밀 : 3,200원

 

에그셀런트 VS 파파밀 외관

 

외관은 옐로우와 스카이 블루의 대결 ㅎㅎㅎ

확실히 컬러가 다르네요.

 

에그셀런트 VS 파파밀 대표메뉴

 

둘다 키오스크 주문이예요~

대표 메뉴들입니다. ^^

따끈따끈 에그토스트 벌써 먹고 싶지 않나요?

 

에그셀런트 VS 파파밀 가게 내부

가게 내부의 형태입니다.

가게 내부는 파파밀이 조금 더 쾌적하고 산뜻했습니다.

저는 4인석이 좋아요,,,,ㅎㅎㅎ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특징은 에그셀런트는 딸기잼 추가시 300원을 내야하고 파파밀은 무료입니다.

 

가장 중요한 맛의 비교 ^^

 

일단 에그셀런트는 중간에 스윗칠리소스가 들어가는데 이게 진짜 따로 노는 느낌입니다. ㅠㅜ

그것 때문에 저는 좀,,,,별로 였어요.

 

빵은 에그셀런트가 아주 아주 조금 컷어요.

 

내용물을 비교했을때 파파밀이 빵 끝까지 풍성해서 사실 딸기쨈이 필요 없을 지경입니다. ㅎㅎㅎ

에그셀런트는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저는 추가 구매는 하지 않았거든요.

 

맛의 조화가 파파밀이 훨씬 좋았습니다.

 

저의 후기는 파파밀 압승!!!! 입니다.

 

에그셀런트는 딸기잼을 추가하면 3,600원으로 3,200원인 파파밀보다 400원 비싸면서 맛이,,,,떨어졌습니다.

에그셀런트의 모든 소스의 맛은 따로 논다고 할까요,,,? ㅠㅜ

 

여러분 저는 파파밀을 추천 드려요, ^^

 

냉정해서 미안~ 에그셀런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