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호빵전자렌지]삼립호빵 전자렌지 데우기 찌기 꿀팁방법

by 돈바른 2020. 12. 13.

오늘 갑자기 날씨가 넘넘 추워진거 있죠?
아침엔 눈이 오더니 오후부터 쌩~~바람이 많이 부네요.

쌀쌀한 겨울에 생각나는 호빵!^^
올해 첫눈과 함께 첫호빵 냠냠했습니다.

 

 

 

 

단팥호빵을 좋아하지만 그래도 아쉬우니 피자호빵도 한봉지 같이 챙깁니다.^^
전통의 삼립호빵입니다. ㅎㅎㅎ

그럼 전자렌지에 쉽게쉽게!!!
데우는 법^^

우리 설겆이도 최소한으로 해봐요.

 

 

 

둘레가 좀 큰 컵을 준비하세요.

 

 


물을 반쯤 채우공~~~
(정수기 있으시면 뜨거운 물 담으세요.)

 

 


이렇게 호빵을 뒤집어서 얹기.^^

전자렌지에 넣고 1분30초 돌려주세요.
차가운물을 넣었다면 2분 돌리세요.

그럼 물이 끓으면서 자동 찜기가 됩니다. ㅎㅎㅎ

끓은물엔 카누커피나 달달한 핫초코 타먹어도 맛나요

1석 2조 ㅎㅎㅎ

 

 

호호호 아주 맛있게 데워졌어요.
찜기없이 편하게 전자렌지로 데워먹어요.

슬기롭게 요리하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