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인도현지인이 운영하는 부천 카레 맛집 마차푸처레[가성비평일런치]

by 돈바른 2022. 8. 14.

부천인도카레맛집

 

 

오늘은 인도 현지인이 한다는 가성비 좋은 부천 상동 맛집에 갔습니다.

 

평일런치가 무지무지 싸다는 이야기를 듣고 평일 휴가인 때에 잽싸게 갔습니다.

 

 

경기 부천시 상동로 87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주차 1시간 가능

 

 

 

평일 런치메뉴 포장은 7천원???!!!

진짜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그럼 점심 특선 메뉴판 부터 먼저 소개할께요~

 

 

       평일 점심 런치세트 구성 :        카레 + 난 + 밥 + 라씨!!     

가격이 7천원부터입니다, 정말정말 요즘 물가중에 싸고 싼 가게입니다.

저는 3단계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새우카레라이스를 주문했지요~!

주문은 마쳤고 다른 메뉴들도 보려고 메뉴판 정독해 봅니다.

 

이제부터 메뉴판을 쭉~~ 소개합니다.

 

 

 

상동인도카레맛집

 

 

여기 일하시는 분들이 모두 인도인 이였습니다.

이 현지~ 스러운 느낌 좋고 웬지 인도분들이라 전통적으로 만들어 주실 것 같이 기대감도 들었습니다.

 

 

 

영수증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난 또는 라씨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오호~~~ 이럴땐 당연히 난!!  이죠, 

저는 난을 선택할것 같네요.

 

 

 

 

음식을 기다리며 입구쪽 사진도 한번 찍어 봅니다.

역시 인도인도스럽습니다.

 

 

마차푸처레 런치세트

 

저는 새우카레라이스 세트를 시켰어요.

난 2조각 + 카레 + 밥 + 라씨!  나왔습니다.

 

 

마차푸처레런치세트 상동인도카레

 

 

짝꿍은 볶음밥 + 카레세트 시켰습니다.

 

1인 1라씨~~!! 너무 좋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평가!

 

카레 맛 좋습니다.

난은 진짜 강추!!!!!!!!!!!!!!!

 

라씨 별로!!!!! ㅠㅜㅠㅠㅜ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이면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다음에는 평일에 이런저런 카레를 시켜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가성비 인도카레 부천에서 찾으신다면 저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