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부천게장]꽃게와밥 간장게장 저렴 부천시청역(무한리필)

by 돈바른 2022. 1. 26.

부천꽃게와밥

 

주말 토요일 점심 일찍 부천에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습니다.

어디를 갈지 고민하다가 가성비도 좋고 간장게장을 못먹는 짝꿍과 가기 좋은 곳으로 갔습니다.

이 곳은 간장게장 못먹는 사람도 먹을만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넘넘 먹고파서 데리고 갔지요!

건물에 주차 90분가능합니다.

 

    매일 11:00 - 23: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부천간장게장

간장게장 정식이 2인 2만원입니다.

은혜롭지 않나요??

 

포장도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그외의 메뉴들도 많습니다.

짝꿍도 먹을 수 있게 그래서 이 곳으로 갔지요, ^^

 

 

매장안에 자리 정말 많구요~ 

저희는 11시 30분에 갔는데 12시부터 아주 많이 오셨어요. (토요일기준)

 

그럼 메뉴판 뚜둥!!

 

 

비닐에 좀 반사 됨이 아쉽지만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간장게장 정식+새우장 2개로 주문했습니다.

계란찜, 돼지불고기, 생선구이가 같이 나와서 함께 먹기 좋고 가격도 너무 은혜로왔습니다. 

 

 

네이버 영수증리뷰하면 커피도 준데요!!!

넘넘 진짜 가성비 최고네요.

 

 

쨔잔~~ 미역국이랑 모든 반찬이 나왔습니다.

 

 

2천원 추가한 새우장 2마리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에 당연히 작은 돌게장입니다.

 

 

옷! 그래도 안에 알이 꽉! 찼습니다.

새우장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근데,,,진짜,,,계란찜이 넘넘 맛있었다는 후문 ㅋㅋㅋ

 

게장 저렴한 가격에 맘껏 먹었어요, 왜냐면 게장은 제가 다 먹었거든요, ㅎㅎㅎ

혼자 무한리필 체험한 기분

 

 

네이버 영수증리뷰도 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1 / 아메리카노 1 받았습니다.

커피맛도 좋았어요,!!! 와우~!!

저렵하게 맘껏 게장 먹고싶은날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