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에스티로더]갈색병나이트리페어 스테디셀러 크리스마스선물추천

by 돈바른 2020. 12. 17.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운 요즘 건조한 피부를 가진 저는 피부에 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요즘 마스크를 해서 입 주변에 더욱 트는 이유는 뭘까요?ㅜㅠ

그래서 피부를 위해 여자들의 스테디셀러 에스트로더 갈색병을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롯데ON에서 넘나 혜자스러운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50ml 기준 정상가 157,000원인데
삼성카드 할인 101,970원에 겟 했습니다.

우왕~~~나에게 주는 선물^^

12월 할인세트라고 해서 증정품 화장품이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보이시나요?

증정품이 파우치 포함 이 정도 입니다. ㅎㅎㅎ

증정품 소개할께요.

[증정품 구성]

테이크 잇 어웨이 리무버 로션 30ml (증정품)
수프림 파워 크림 15ml (증정품)
수프림 아이밤 5ml (증정품)
수프림 소프트 에멀전 15ml (증정품)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7ml (증정품)
더블웨어 본 7ml (증정품)
수프림 나이트 크림 7ml (증정품)
파우치 (증정품)

증정품만 해도 몇만원일거 같아요.

 

피부를 위한 펌프질 ^^

그렇게 묽은 질감은 아니예요.
천천이 흐르는 점성이구요.

여러분~~!!
화장품은 꼭 피부에 직접 덜거나 손등에 덜어야 해요.
손바닥에 덜고 바르면 손바닥이 화장품 다 흡수합니다.
손바닥 흡수율이 피부보다 빠르다고 합니다.

또 화장품은 하나만 쓰면 내성이 생겨서 화장품 고유의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갈색병 다쓰면 다른거 한번 쓰고 다시 갈색병 쓴답니다.


스테디 셀러는 이유가 있는법!!

조금만 써도 일단 피부결이 달라짐을 저는 확~~느껴요.

그래서 저는 낮에는 수분 저녁에는 갈색병으로 관리합니다.

여러분도 겨울철에 피부 아름답게 지키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