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헤어트리트먼트]김희애 헤드스파7더프리미엄 추천

by 돈바른 2020. 12. 27.

오늘은 트리트먼트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저는 정말 건성헤어예요.

그래서 트리트먼트에 신경을 쓰고 매일 한답니다.

3주전에는 파마를 했는데 그래서인지
더욱 건조해졌어요.
지인의 소개로 김희에 트리트먼트라 불리는 것이 좋다고 해서 서치해 보았습니다.

혹시 저랑 안맞을 수 있어서 제일 작은사이즈(50ml)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써보고 잘 맞으면 큰거 사려구요.

뭔가 물방울처럼 생겼네요.^^
귀여운 케이스입니다.

샴푸를 하고 깨끗하게 헹군후 드뎌 첫 사용!!!

헉!! 그런데 물처럼 액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건가????
그래서 언능 케이스의 사용법을 보니

물이 닿으면 점성이 생긴데요.

그래서 물을 몇방울 뿌리니 이렇게 되었어요.

아하~ 이게 젖은 머리에 닿으면 우리가 아는 흔한 트리트먼트의 점성이 되는것 같습니다.

머리를 다 감고 드라이를 했어요.

일단 한번 사용했을때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었어요.

제 헤어랑 안맞눈 걸까요 ㅜㅠ

특징이 있다면 미끌거리지 않고 뭔가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아요.
제 생각에 지성인 분들에게 잘 맞을거 같아요.

조금 더 써봐야겠지만 한번 써본 저의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