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마곡/발산]크로와상 스콘맛집 마므레

by 돈바른 2020. 12. 30.

오늘은 회사근처 빵순이의 성지 마므레를 소개합니다.

 

 

이 곳의 크로와상 맛집이라고 해서 몇번 사먹은 곳입니다.
오늘은 안먹어본 다른것을 구매해 볼까 합니다.

 

 

은혜로운 빵들의 나열^^
스콘과 크로와상이 주를 이룹니다.
스콘은 모두 3,500원이예요.

크로와상은 3,300원~4,300원

에그타르트 2,500원
그외의 빵들도 비슷한가격이고 가장 비싼게 5,000원입니다.

 

 

영업시간은 AM 10:30~PM 9:00 인데
조기소진되어서 일찍 문닫을때도 많으신거 같아요.

일,월 휴무


 

 

커피도 판매 하시는데 안되는 메뉴가 많네요.
뭐 아메리카노랑 라떼면 되죠! ㅎㅎㅎ

 

 

이렇게 도장이 찍힌 종이 봉투에 포장해 주셨어요.
도장도 모양이 이뿌네요.

 

 

쨔잔~~ 오늘은 허니고르곤졸라 먹물 크로와상
구매 해 왔습니다.

와우!!! 처음 먹어보는 맛!!
고르곤졸라의 그 쿰쿰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강추합니다. 이건정말 먹물과 함께 진한 쿰쿰을 자랑 합니다. ㅋㅋㅋ

저는 스콘은 안먹어보고 크로와상을 종류별로 하나씩 먹고 있는데 무난하게 추천드리자면
얼그레이 크로와상 강츄!!!
그럼 다음엔 스콘을 먹어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