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폼클렌징 추천]에뛰드 약산성 6.5 휩클렌저 순정 SOONJUNG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1. 2.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구매한 가성비 폼클렌징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바로

에뛰드 약산성 6.5 휩클렌저 폼클렌징



 

 

에뛰드하우스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250ml, 1개


저는 평소에 피부가 건조하면서 민감한 피부예요.
그래서 항산 자극이 덜해서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그러다가 약산성이 좋다고해서 찾아보았지요.
에뛰드하우스에 그런 폼클렌징이 있었어요.
처음엔 저가 제품이라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항상 폼클렌징은 펌핑하는 유형을 사요.
비벼서 거품내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4번정도 펌핑하니 이 정도의 거품이 나왔습니다.
그럼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 테스트 해 볼께요.

워터 프루프 어이러이너랑 지속력 좋은 립스틱을 발라보았습니다.

 

 

친절하게 ㅎㅎㅎ
그러고 30초정도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문질문질 했습니다.
그럼 결과 공개!!

 

 

약간 남아있는게 보이네요.
역시 립과 아이리무버를 사용해야 하나봐요. ㅎㅎ
그래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이며 세안 후 찝찝하게 미끄덩거리거나 하지는 않아요.
완전 뽀드득을 원하시는 분은 비추할께요.

몇일 사용했는데 트러블없어요.
거품의 농도도 적당하고해서 저는 추천드릴께요.
다들 맑고 자신있게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