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가습기추천]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심플디자인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1. 2. 24.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가습기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 집의 웬만한 가전은 모두 화이트에 심플한 구성입니다.

 

그에 따라 찾다가 발견한 아이!!

29,15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로켓배송이였습니다.

 

투명과 반투명 모델이 있는데 저는 물의 양을 빨리 파악하는게 좋아서 투명모델로 선택했습니다.

HL1-1001D1 (반투명물탱크/무드등)

 

불투명도 있으니 선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1001D(기본 디자인)

 

박스를 여니 맨 위쪽에 사용설명서가 딱~ ㅎㅎㅎ

청소하는 미니솔도 들어있네요.

조립하는 것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저는 분무노즐이 있으니 예쁘지 않아서 기존의 분무뚜껑으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물은 뚜껑이 닫혀있는 상태 그래로 추가하시면 되요,.

 

너무 편하지 않은가요? ^^

8가지 컬러의 무드등기능이 있어요.

랜덤으로 돌려도 되고 한가지만 선택해도 됩니다.

 

물론 무드등 OFF기능도 있습니다.

저는 잘때는 OFF했어요.

저는 어두운 상태의 수면을 좋아해서요 ㅎㅎㅎ

오히낮에 랜덤으로 돌렸음요.

알록달록!

상품의 뒤쪽에 타이머로 예약시간과 무드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2시간 4시간 6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아래의 버튼으로 타이머와 무드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

앞쪽에서는 분무량이 설정가능합니다.

 

깔끔하고 사용법도 편리해서 저는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도 합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