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김포아라뱃길]보타보타 카페 주말서울 근교데이트

by 돈바른 2021. 3. 12.

오늘은 주말을 앞두고 서울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드려요.

바로 김포 아라벳길입니다.

여기서 카페도 가고 바로 앞 현대아울렛에서 쇼핑데이트도 추천합니다.
현대아울렛은 꼭 지하 1충에 주차하세요.
거기가 널널해요.

 

토요일 3시쯤 갔는데 한적했습니다.
힐링힐링~~
주차는 호텔쪽 공영주차장에서 가능하며 2분 도보한거 같습니다.
자갈이 많아서 걸을때 조심..ㅜㅠ

커피와 자몽차 쿠키와 소세지빵 시켰어요.
그럼 메뉴 한번 둘러보세요.

아라뱃길 다른 카페에 비해 저렴한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베이커리 종류는 많았어요.
맛는 보통입니다.
그리 뛰어나거나 한건 아닌데 카페 베이커리 치고 가격이 좋아요.

케이크. 마카롱.식빵도 팔고있습니다.^^
아라뱃길은 날씨 좋을때 가면 넘넘 힐링되고 좋아요.
저희는 약간 흐린날씨였지만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애프터눈 티세트도 있네요.
분위기 잡고 싶을때 꼭 먹어봐요.
가격도 괜찮네요.

여자분들끼리 오신그룹이 많이 선택하더라구요.

그럼 금요일까지 수고한 직장인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