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목동카페]셀렉토커피 가성비토스트 목동남부법원점

by 돈바른 2021. 3. 24.

 

안녕하세요.
경매건으로 목동에 있는 서울남부지방 법원에 갔습니다.
입찰 참여를 마치고 11시 10분 개찰까지 시간이 남아 (실은 배고파서) 근처 브런치 카페를 찾았어요.

바로 체인점 셀렉토커피입니다.
토스트 사진보고 언능 들어왔지요.

10시경이라 손님이 없어요.
점심시간엔 장난아니겠죠? ㅎㅎ

 

 

4-5테이블정도 있었어요.
저는 창가 쪽에 자리 잡았어요.

 

 

토스트야~~~
난 니가 먹고싶었어.ㅜㅠ
케이크 베이글도 있네요.

 

 

베이커리 세트 500원 할인!!!
너로 정했다.

토스트와 커피 세트가 5천원대입니다.
괜찮지 않나요?

커피는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예가체프로 선택!!

 

기다리는 동안 다른 메뉴들도 찍어보았어요.
이 곳의 단점은 화장실이 안에 없어요.ㅜㅠ

건물 내 화장실을 갔는데...구조가....
조금 참고 법원화장실을 이용하기로..ㅜㅠ

 


음료와 베이커리가 다양해서 누구와 오든지 메뉴땜에 고민할일은 없을거 같았어요.^^

토스트 맛도 괜찮고 특히 커피 맛있었어요.
가성비 커피집 치고 맛난경험이였습니다.

선물하기 좋은것도 판매하네요.^^
그럼 근처에 갈일있으면 들르세요.

다른 카페들은 좀 비싸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