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제주도신혼여행]순옥이네명가 제주물회 맛집 전복뚝배기 내돈내산 이호테우

by 돈바른 2021. 7. 22.

코로나로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는 물회를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지인에게 물어보고 간 집입니다.

둘째주 넷째주 화요일 휴무
영업시간 09: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순옥이네 물회와 오분작뚝배기에 관한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먼저 반찬을 셋팅해 주셨습니다.
6가지 반찬입니다.
고정인지 바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메뉴를 소개해드릴께요.

메뉴핀 그림이 넘넘 좋았습니다.

저희는 전복뚝배기와 순옥이네물회를 주문했습니다.

전복뚝배기 입니다.
먹고픈 마음에 조금 먹은 후 사진찍었습니다.
블로거는 쉽지 않네여. ㅎㅎㅎ

일단 국물이 맑은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물회입니다.
저는 제주도 특징인 된장 물회를 기대했었는데 그렇지는 않고 포항물회 스타일이였습니다.ㅎㅎㅎ
물회에 해산물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순옥이네명가는 미친듯이 맛있는 맛집은 아니였으나 지나가는길에 한번 들러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이호테우는 예뻤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