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카페 브레드 아이스크림 THE COVE 더코브

by 돈바른 2021. 7. 20.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021.07.14 - [돈바른 행복생활*] -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내돈내산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해외여행이였겠지만 코로나로 국내 신혼여행이였습니다. 그런데 저희 같은 부부가 너무 많을것 같았어요. 신혼여행

moneyger.tistory.com

2021.07.13 - [돈바른 행복생활*] -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해외여행이였겠지만 코로나로 국내 신혼여행이였습니다. 의외로 치밀하게 계획을 짜지 않아 좋았고 낯설지 않은곳이

moneyger.tistory.com

 

오늘은 신화월드 메리어트 건물에 있는 카페를 소개할께요~

좌석도 괜찮고 메뉴들의 가성비가 참 좋았습니다.

빵도 괜찮았구요.

 

신화월드 직영 운영 매장이라 신화월드 멤버쉽 가입하면 할인도 됩니다. ^^

신화월드 내의 식당치고 가격이 아주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가기도 좋은게 아이스크림도 팝니다.

 

6가지 맛 아이스크림입니다.

 

 

계산대 쪽엔 샌드위치 류와 네그타르트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신화월드 멤버십일때 생일때 투숙하면 케이크도 주는것 같았어요.

꾸덕꾸덕~ 딱봐도 맛나 보여요.

빵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베이커리 카페네요. 완전, ^^    

 

수량이 많지는 않지만 종류는 정말~~~ 많았어요.

 

식빵과 어울리는 잼종류도 팔고 있었어요.

쿠키도 같이 있구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커피 맛도 좋았습니다.

호캉스~ 하고 싶은 날에는 그냥 여기 와서 빈둥빈둥 하다가 여기서 간단히 먹어도 될거 같더라구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혼여행이자 숙소였습니다.

너무 성수기 아닐때 가성비 숙소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꼭 예약해보세요.

 

강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