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놀이기구 메리어트관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1. 7. 15.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신혼여행을 해외로 못가고 우리나라 제주로 갔습니다.
의외로 몸도 피고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2021.07.13 - [돈바른 행복생활*] -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해외여행이였겠지만 코로나로 국내 신혼여행이였습니다. 의외로 치밀하게 계획을 짜지 않아 좋았고 낯설지 않은곳이

moneyger.tistory.com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 쭉~~지냈는데 테마파크 빅3무료 이용권을 주더라구요.
원래 가격은 11,000원입니다.
그래서 마지막날 놀러갔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규모가 매우 컸어요.^^

입구로 들어가니 무대가 보이네요.
영상이 나오고요.

이렇게 좌석도 많더라구요.
평일이라 보진 못했는데 궁금궁금 ㅎㅎㅎ

뭔가 사진찍기 좋은 곳도 있네요.
저기서 많이 찍었습니다.^^

인기가 많은 댄싱오스카입니다.
굉장히 짧게 끝났지만 무지무지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영상으로 한번 보세요.ㅎㅎㅎ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오스카 스킨앤 펌프입니다.

바이킹을 변형한듯한 놀이기구인데 재밌었어요.
강추 ㅎㅎㅎㅎ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신화테마파크 기대 안했거든요. ㅎㅎㅎ
빅3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그 외에는 전연령 놀이기구 회전목마 같은 것들이예요.
놀이기구도 많진 않아서 빅3 이용하셔도 될거 같구요.

다른 곳 처럼 무서운 놀이기구 3개가 아니라 아무거나 3개를 탈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는 로터리파크 4D시어터 관람했어요.
무서운것을 잘 못타는 남편추천으로 봤는데 새롭고 재밌었습니다.

빅3 무료이용권 받으신 투숙객은 꼭 가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