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김포공항]국내선 탑승수속 후 식당 맛집

by 돈바른 2020. 12. 2.


안녕하세요.
저는 아버지 칠순잔치가 있어서 고향을 가기 위해 김포공항을 왔습니다.
코로나로 집에서 가족끼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이지만 식사는 가능했습니다.

식당은 가운데 (GATE 11~14)사이에 몰려있어요.


가장 먼저 보인곳은 미미네와 달콤커피였습니다.
떡볶이 너무 좋아요.^^
미미네 메뉴를 소개할께요.

 

다음은 달콤커피 메뉴 입니다.

제조가 아닌 음료도 팔아요.

그 옆으로는 닭강정과 츄러스 가게도 있었습니다.

또 카페가 보였어요.

빌라드 샬롯입니다.


카페는 자리는 따로 없었습니다.
공항 내 자리가 모두 카페자리 ㅎㅎㅎ



키오스크 주문을 받고 있었습니다.
요즘은 정말 이런 곳이 많은것 같아요.

다음으로는 편의점도 있었어요.
간단히 먹기는 참 괜찮은게 편의점!!!




샌드위치등 먹을거 많았어요.
라면 빼고는 다 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이다보니 전 식사는 안하고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마만 구매했어요.

모두들 코로나로 부터 안전하기를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