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미역국 맛집 오복미역 점심

by 돈바른 2020. 1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 다운 밥을 먹고싶은 날!!

독립해서 사는 저는 늘 집밥이 그리워요,,,,ㅠㅜ

오늘은 뜨끈한~~ 미역국을 먹으러 갔습니다.

 

바로 오복미역~!

 

대한민국 최초 전복, 가자미 미역국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여러분이 궁금하실 메뉴입니다~~~

가격은 좀 비싸요.

 

두분이 가신다면 저는 미역국 1개 오복 불고기 1개도 추천합니다. ^^

 

미역국이 좀 양이 많거든요.

 

저는 조개미역국을 주문했습니다.

가자미 미역국도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생선 기름을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

아닌분은 좀 안맞을 수 있어요.

 

가게의 내부는 테이블 넉넉합니다.

코로나라 QR체크인하고 들어갔어요.

2단계인 요즘~

다들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6개의 반찬이 쪼로록~ 나왔어요.

이곳의 쌈장은 따로 양념을 하신것 같은데 참 맛있습니다.

 

미역국을 2개 시키시면 꽁치구이가 추가로 나옵니다.

 

보글보글보글~

조개 미역국 등장!!

처음에는 뜨거워서 앞접시에 덜어먹었어요.

국물 뽀얗고 노란거 보이시죠??

정말 진하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그럴만한 이유는 있답니다.

 

가끔 미역국 생각나실때 꼭 들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