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 에그토스트 에그셀런트 혼밥 직장인 아침

by 돈바른 2020. 11. 30.

 

안녕하세요.

오늘 출근하며 아침으로 에그토스트를 선택했어요.

파파밀이 아닌 곳으로 한번 가 보았습니다.

 

그곳은 에그셀런트 라는 곳입니다.

노랑노랑 컬러가 에그토스트와 잘 어울리네요.

 

내부는 2인석이 주를 이루며 4인이 오시면 붙여서 앉으면 됩니다.

저는 포장을 했습니다.(지금은 코로나 2단계로 포장만됩니다.)

 

 

 

이 곳도 키오스크 주문으로 진행됩니다.

 

궁금하실 메뉴 한번 보실까요?

 

세트탭은 가격이 모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헷갈릴 수 있어서 각각의 메뉴들 찍었어요.

 

각각을 합한것이 세트이니 별로 다를게 없어요.

 

저는 오리지널을 선택 했습니다.

기본을 먹어봐야 이 집의 맛의 척도를 아니까요 ^^

 

 

지난번과 다른점이 있다면 딸기쨈은 300원을 내야 주신답니다. ㅠㅜ

파파밀은 그냥 주셨어요.

 

↓↓↓↓↓↓↓↓↓↓↓   파파밀 에그토스트 보기  ↓↓↓↓↓↓↓↓↓↓↓

2020/11/24 - [돈바른 행복생활*] - [마곡/발산] 에그토스트 맛집 파파밀 혼밥

 

매장 전경 사진입니다.

사무실에 가져와서 개봉~~

계란+치즈+마요네즈+스위트칠리소스 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음,,,,원가 맛의 조화가 부족했습니다.

 

저는 파파밀이 훨씬 맛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다음엔 파파밀과 비교해서 글을 올려볼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