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밀방떡]매운국물떡볶이 발산역 강서본점 추천맛집

by 돈바른 2022. 1. 12.

오늘은 발산역 9번출구에 있는 떡볶이 집을 소개할께요~^^

밀방떡 강서점

9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타납니다.

이 곳은 밀방떡 체인의 본점이라 뭔가 더 믿음뿜뿜!!

 

영업시간 : 11시~23시

전화번호 : 02-3664-8280

 

매장에 테이블도 떡볶이 집 치고 넉넉했습니다.

 

 

시그니처 떡볶이가 나타납니다.

일반, 짜장, 카레 이렇게 3가지입니다.

 

저는 밀방떡 싱글즈를 배달의 민족으로 포장 주문했습니다. 

1단계 맛있게 덜매운맛 선택해 보았어요.

 

2단계를 주로 먹다가 오늘은 1단계로 주문스~~

 

 

 

밀방떡은 토핑등등 사이드 메뉴도 많기 때문에 좋아요,

세트메뉴의 메뉴판이고요~

 


 

 

토핑과 프라이드 메뉴입니다.~

진짜 다양하지 않나요? ^^

 

닭껍질 튀김 궁금합니다. 호호

 

 

원산지 정보로 정직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뚠뚠뚠 포장해서 왔습니다.

리뮤와 찜을 부탁하는 포스트 잇 ㅎㅎㅎ

 

 

단무지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오뎅많이를 시켰더니 오뎅이 넘나리 많았어요.

 

싱글즈는 반반이 안되고 떡많이 또는 오뎅많이만 된데요.

 

1단계를 먹어본 결과 처음에는 안맴네 하다가 먹다보니 매운맛이 올라오더라구요ㅡ,!!! ㅎㅎㅎ

 

둘을 비교해 본 결과 저는 2단계를 추천합니다.!!

 

엽떡 덜매운맛 보다는 2단계가 맵진 않은데 그래도 2단계가 딱 좋은거 같습니다.

 

재료도 신선한거 같고 좋았습니다.

 

당연히 맛있기도 하구요!!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