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모모분식]청라 커넬웨이 떡볶이 맛집 혼밥도추천

by 돈바른 2022. 1.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라에 계약할 일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근처 혼밥하기 좋은곳 물색하며 방문했죠!

 

바로 모모분식이라는 곳입니다.

오후 2시 30분쯤 가서 한적한 시간에 편하게 혼밥할 수 있었어요.

 

모모분식은 건물에 주차되고 영업시간은 매일 10:00~21:00 입니다.

아파트 촌이라 그런지 배달을 부문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

주문하며 계산먼저 했어요.

계산대에 넘 예쁜 장식품들이 있는거 있죠?

 

 

창가자리에 식물들도 가득하고~~~ 뭔가 인테리어에 소박한 사랑이 담긴 가게였습니다.

그리고 분식집인데 무지 깔끔해서 더욱호감호감

 

테이블도 넉넉했습니다.

손님 없는쪽에서 찰칵했습니다.

 

한쪽에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

 

햇살가득 담은 메뉴판 사진입니다. ㅎㅎㅎ

메뉻 참 다양해요. ^^

 

저는 떡볶이랑 야끼만두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셀프코너에 가서 담아 왔습니다.

파둥둥국물을 필수죠! ㅎㅎㅎ

저는 분식집 이 국물이 참 좋더라구요.

 

 

먹을 만큼만 가득? 챙겼습니다.

 

  

 

기다리며 겨울날 따사로운 햇살을 담아봅니다.

여기 무슨 카페같아요 ㅎㅎㅎ

 

 

 

떡볶이 떡이 잘 익어서 왔습니다.

떡의 비율이 많은 곳입니다.

 

국물떡볶이 인데 국물이 넘 옅은것도 아니면서 넘! 맛있잖아???

 

 

야끼만두는 6개가 나왔습니다.

깨끗한 기름인지 하얀것이 조그이라도 건강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주신 맛간장에 찍어먹으니 그것 또한 맛있네요!!! ㅎㅎㅎ

 

저는 이곳 추천!! 합니다.

혼밥하기도 넘넘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