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일상생활

[발산/마곡]부타동맛집 일본식덮밥 혼밥추천

by 돈바른 2022. 1. 25.

마곡덮밥장사장

 

오늘은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서 눈여서 보다가 방문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저녁 9시까지 영업합니다.

건물에 주차 가능하구요!

 

 

그럼 젤 궁금한 메뉴판~~

바깥에 크게 있어서 찍었습니다.

 

메뉴판이 넘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h

 

 

첫 방문이니 이 집의 기본부터 먹어 봐야겠죠?

장사장부타동을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방문했어요. ^^

 

 

발산덮밥장사장

 

선인장과 인테리어가 넘넘 깔끔하더라구요.

취향저격 ㅎㅎㅎ

 

혼밥하기 좋은 자리도 있고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평일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이미 만석!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무형광 일회용 컵이 있습니다.

사람도 많고 해서 포장 주문스!!

 

 

 

포장하고 돌아와서 찍어봅니다.

덮밥 하나만 제대로 하는 인생 덮밥집! ㅎㅎㅎ

좋네요. 슬로건

 

덮밥과 국 반찬이 나오는데 이 배추 절임이 넘넘 맛있었음요!

 

 

쨔잔~~  연근 튀김과 계란 노른자와 구운 꽈리고추가 있어여!

여기는 다른집들과 달리 분홍색 초생각이 아니라 입가심으로 느끼함을 덜어줄 꽈리고추가 있더라구요.

구워서 매운맛은 줄어 들었고 뭔가 신선하게 느끼함을 달래주고 입안을 리셋한 느낌스? ㅎㅎㅎ

새롭고 참 좋더라구요.

 

고기에 불맛도 강해서 좋고 계란 노른자로 고소함이 섞여서 더욱 좋았습니다.

저는 추천!! 합니다.

 

앞으로 하나씩 먹어봐야 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