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늘솜당]베이커리카페 시흥부천 하우고개 서울근교데이트 주차 영업시

by 돈바른 2022. 1. 15.


오늘은 집 근처에 지인이 추천한경치 좋은 카페로 갔어요.
서울 서부권이랑도 넘넘 가까워서 저는 참 좋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늘솜당"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2022년 설 연휴에도 모두 영업한답니다. ^^


가족들이랑 바람 쐴겸 또 오려구해요.

서울 서부권이랑도 넘넘 가까워서 저는 참 좋더라구요.


해피라는 강아지가 입구에 있었어요.
다이어트 중이래요, ㅠㅜ
슬프다,,,뭔가,,, 힘들지,,?

늘솜당 주차장


늘솜당의 주차장은 한쪽만 찍었지만 매우 넓어서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안내 해주시는 분도 있습니다.

저희는 너무 몰리는 시간을 피해서 오후 12시 20분쯤 도착했어요.
남들 점심 먹을때 가기 !!!

2시부터는 사람이 많았어요.

하우고개 늘솜당


오늘은 겨울이라 그렇지만 날씨 좋은 계절에는 꽃도보이고 잔디 푸르르 넘넘 좋을거 같더라구요.


겨울이라 이렇게 돔 안에서 따숩게 야외테이블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저희는 안으로 들어갔어요!
그럼 빵순이들을 위해 빵 이것저것 많이 나열해 볼께요~

딱히 소개 필요없죠? ㅎㅎㅎ
가격도 보시고 종류도 보시기를 바래요.

베이커리카페 늘솜당

늘솜당은 만원의행복 메뉴가 있었어요.

늘솜당은 당일 생산된 빵만 팔아요,~
그래서 전날 빵은 이렇게 랜덤으로 5개씩 모아서 1만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저희는 집에서 딱히 먹을 사람이 없어서 욕심내지 않았어요. ㅎㅎㅎ

3~4인 가족이시라면 사서 가져가는거 추천 드릴께요.
단! 매장에서는 추식 불가입니다.

저렴에게 파는 만큼 그럴 수 있는것 같아요.

늘솜당음료메뉴판

늘솜당 음료 메뉴판이예요~

저렴하진 않고 대지가 넓고 예쁜 카페의 일반적인 가격인것 같아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 시켰어요.

그럼 또 빵 2탄 나열할께요~


늘솜당은 1층과 2층 야외 루프탑으로 테이블이 구성 되어 있고 사람들이 없는 쪽을 찍어 보았어요.
실제로는 테이블이 넉넉합니다.

단 남들 다 오늘 오후 2시는 말구요!! ㅎㅎㅎ


2층에 한쪽 테이블을 찍어 보았어요.


1층 테이블겸 여자 화장실! ㅎㅎㅎ
저희는 1층 창가쪽을 앉았어요.

728x90


빵은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있고 남은빵도 셀프로 포장 가능하답니다.
첨에 가면 다들 눈 돌아가서 많이 사 잖아요. ㅎㅎㅎ
남으면 편하게 포장해 가세요.


여기 이렇게 뷰 좋은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크림치즈 마카롱과 올리브 치아바타 먹었어요.


평가를 하자면 올리브 치아바타!!추천!!!!

예쁘디 예쁜 크림치즈 마카롱은 비추. ㅜㅠ

저는 크림치즈가 꾸덕하거나 치즈 맛이 많이 안나서 별로 였어요.
역시 딸기는 우유 생크림이 짱인거 같아요!!

음료도 맛있다기 보다는 무난했어요.

그래도 저는 또 올꺼예요~ 왜냐면 가깝고 여행 온거 같이 기분이 좋았거든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