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강릉주문진] 맛집추천 생선구이 홍합밥추천 남매식당

by 돈바른 2022. 7. 8.

 

오늘은 강릉 주문진 가성비 찐~!! 맛집을 소개할께요.

 

바로 남매식당입니다.

 

영업시간 ▶ 07:00 ~ 18:30   /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차권 1시간 제공

 

 

 

 

메뉴판이 큰 천으로 되어 있어요. ^^

저희는 홍합밥 2인분 22,000원 주문했습니다.

 

홍합밥만 시켜도 고등어구이가 나옵니다!!!

 

 

 

 

스마일~~ 물잔이 1회용입니다.

저는 코로나라 그런지 이런게 좋네요.

 

 

 

 

반찬 가지수 보이시나요?/??

진짜 넘넘 많이 나와서 놀랐구요,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했습니다. 이렇게 성의있는 곳이 2인분 가격이 22,000원이라니!

부모님들도 오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ghgh

 

 

미역국에 두부조림도 나오고!!!

미역국도 부들부들 넘 맛있었습니다.

 

두부조림까지 나오는데 다 못먹을까봐 넘 걱정했는데 짝꿍이 식성이 좋아서 ㅎㅎㅎ

다행히 다 먹었습니다.

 

고등어 구이는 윤기 좔좔~~~ 큰거 반쪽이 나왔습니다.

 

생선구이를 더 많이 드시려면 홍합밥 생선구이 정식을 드세요.

 

근데 저는 홍합밥만으로도 넘 배불~~~

 

 

 

 

홍합밥이 큰 돌솥에 나오고 가게 직원분이 섞은 후 2개로 나눠 담아 주십니다.

 

 

 

홍합밥 3분의 남기고 늦게 사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홍합이 진짜 많이 들었어요!!!!

 

홍합밥도 맛있음, ㅠㅜㅠㅜ

 

 

 

미리 부어둔 물에 분 누룽지를 긁어 먹었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에 식혜도 주시더라구요.

진짜 혜자스럽다.

 

2022.07.05 - [돈바른 소비생활 -] - [주문진]오징어회 제일 저렴한 곳(3마리 1만원+손질비무료)

 

[주문진]오징어회 제일 저렴한 곳(3마리 1만원+손질비무료)

강릉 1박2일 여행에서 가까운 주문진도 들렀습니다. 지금 오징어회!!! 제철입니다. ^^ 먼저 주문진 해안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평일에 길가에 주차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그냥 주차장 이용!

moneyger.tistory.com

 

 

주차는 가게 앞에 2대만 가능해서 그냥 주문진 해안주차타워에 주차하시고 1시간 주차권 받는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올 여름 주문진 어때??!! 

 

남매식당 추천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