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루미너스공기청정기]미니 휴대용 가습기 추천 내돈내산

by 돈바른 2021. 1. 9.

요즘 날씨도 건조하고 마스크끼고 근무해서 아무래도 더 갑갑한 면이 있어요.
조금이라도 쾌적하게 일을 하고 싶어서 미니 가습기겸 공기청정기를 구매했어요.

너무 이뿌고 심플하지 않나요??^^
유광에 로즈골드가 가미된 화이트! 딱 제 취향이였습니다.
USB- micro 5pin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저는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외장배터리에 연결하면 어디든 위치 잡기 편해서 좋을거 같아요.

크기는 딱 요정도입니다.
괜찮죠?^^
이젠 필터를 보여드릴께요.

안에 들어가는 필터가 2종류가 있어요.

1. 공기청정기에 특화 : 공기청정 헤파필터 S0170MM(흰색)
2. 공기청정+가습 : 에어워셔 가습기 필터 S0169MM(파란색)
저는 겨울이라 가습기 기능도 있으면 좋을거 같아서 파란색 에어워셔 가습기필터를 선택했어요.

원룸이나 작은 방안에서 사용하기 좋은 커버 범위예요.
그래도 전 사무실 제 책상에 뒀습니다.
코 밑에 두고 조금이라도 좋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

자~! 그럼 가습은 어떻게 되는지 보여드릴께요.

뚜껑 위에서 물을 또르륵 부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뒷면에 보시면 이렇게 용량이 나와요.

불도 들어와요. 이뽀***

600ml정도 넣었습니다.

작동은 뒤쪽 아래 버튼으로 하는데 약-중-강 3단계로 순차조절 가능합니다.

저는 강!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방에서 강으로 사용했을때는 약간의 작동 소음은 있는데 사무실에서는 다른 소리에 묻혀서 신경이 안쓰이더라구요.

실제 사용해보니 가습기능은 좀 약한거 같아요.
물이 많이 안 줄어들더라구요.ㅜㅠ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낫겠죠.^^

공기청정과 가습기 멀티기능을 원하고 디자인도 중시 여기신다면 저는 추천 합니다.

모두들 건조하고 추운겨울 건강하게 나시기 바랍니다.
새해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