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소비생활 -

[직장인보온도시락]추천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by 돈바른 2021. 1. 6.

 

요즘 코로나로 식당가기가 두려워서 계속 배달음식을 먹었어요. 
그러다보니 너무 소화도 안되고 질리더라구요.
조금 번거러워도 건강을 위해 도시락을 싸 다니기로 마음 먹었어요.^^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 혼합 색상, 1세트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3종세트 govb-900lb


4칸을 살지 3칸을 살지 무지무지 고민했습니다.
그러다가 그냥 3칸으로 결정!!!!

텀스 스텐보온도시락인데 가방도 주고 후기도 좋아서 구매했지요.

가방은 손잡이도 있고 어깨에 메는 끈도 있어요.
보드러운 소재고 디자인도 좋아서 가지고 다니기 좋겠더라구요.
수저는 따로 없어요.
별도 구매해야해요.

 

밥통1개와 반찬통 2개 구성입니다.
가장 큰 밥통만 보온이 됩니다.
4개 구성은 2개가 보온이 되는데 저는 아무래도 작고 가벼운게 좋아서 3개 구성를 샀어요.

4개 구성도 링크 남겨 놓을께요.

텀스 스텐 보온도시락 4종세트 govb-1100lb, 혼합 색상, 1세트

칸막이는 따로 없이 개방형 구조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뚜껑들도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스텐을 처음 사용할때는 연마제를 꼭 닦아줘야해요.

1. 오일(식용유,카놀라유 등등)을 키친타올에 묻혀 안쪽 바깓쪽을 닦아주세요.

2. 베이킹소다 또는 식초로 세척해주세요.

3. 주방세제로 세척해주세요.


건강을 위해 꼭꼭!!!연마제 제거 ㅎㅎㅎ

프라스틱용기보다 처음 한번만 신경쓰면 스테인레스가 휠씬 건강에 좋으니 화이팅!!

*****************사용후기********************

1. 보온력이 정말 우수해요.
5시간 후에도 넘 따뜻하더라구요.

2. 꽉 닫히는 장점이 있는데 열때 힘을 좀 써야해요. ㅎㅎㅎㅎ

3. 가볍고 들고다니기 좋고 음식냄새 안나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