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신참떡볶이 배달의민족 포장 짜장떡볶이

by 돈바른 2021. 1. 14.

오늘 점심은 신참떡볶이를 선택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식당안 간지 2달은 넘었어요. ㅠㅜ

오늘도 포장!

 

 

원래는 튀김도 먹어야하는데,,,2021년 코로나로 불어난 체중과 헤어지는것이 목표라!!!

짜장떡볶이 1인분만 주문했어요. ^^

 

4,000원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

 

메뉴가 잘 나와있는 사진 첨부합니다.

아직 달고마 떡볶이를 못먹어 보았네요. 다음번에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하니 10분 후에 찾으러 오라고 하더군요.

 

5분정도 남겨놓고 도착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은 22인석정도 되는거 같아요.

 

한쪽에 드시는 분들은 사진에 안나오게 했어요.

기다려봅니다~

가게 사장님도 친절하시더라구요,~~

뚠뚠뚠~~~ 포장해서 사무실로 들고 갑니다. ^^

배고프네요, ㅎㅎㅎ

열어보니 오뎅+떡+우동사리+옹심이 만두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

사리를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는 구성이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제 맛 평가~! 처음 먹었는데 생각보다 매웠어요. ㅠㅜ

짜장떡볶이 맛나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짜장 맛이 덜나고 매워서 좀 그랬어요,ㅜㅠ

 

신참떡볶이 다른 맛들은 괜찮습니다.

그냥 짜장떡볶이가 좀 그런거 같아요,,,,,,,

 

오늘 점심은 그럭저럭 먹고 갑니다. ㅎㅎㅎ

모두들 오후에도 화이팅 하십시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