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신도림맛집]디큐브시티 먹쉬돈나 즉석떡볶이

by 돈바른 2021. 1. 26.

주말에 오랜만에 백화점 나들이 했습니다.
구매한건 없이 서점들르고 식사하고 왔는데 너무 오랜만의 외출이라 좋더라구요.^^

뭐를 먹을 고민하며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을 돌아다녔습니다.

참고로 디큐브시티 식당가는 3개의 층에 있어요.
B2 : 푸드코트, 현대식품관
5~6 : 식당가

먹쉬돈나는 5층 구석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1:00 ~ 오후8:30 (코로나로인한)
전화번호: 02-2210-9696

입구 사진을 못찍었다는..ㅜㅠ

제일 궁금할 메뉴사진 투척합니다.

저희는 불고기 떡볶이 세트가 할인중이라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27,000원 ----> 18,900원

알뜰살뜰


금방 나오더라구료.
인덕션도 화력이 좋은지 진짜 금방 끓더라구요.

조리 후의 사진을 못올렸네요.

둘이 먹기에 충분~~ 아니 많았습니다.ㅎㅎㅎ

만약 볶음밥을 안먹으면 딱 알맞은 양인거 같아요.

세트로 먹으니 우리커플은 많아서 좀 남겼어요.

맛은 불고기의 달달한맛과 떡볶이의 매콤한맛이 잘 어우려졌어요.
불고기도 누린내 안나고 질기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떡볶이는 먹을때 몰랐는데 먹고나서 속이 좀 화~~한 매운기가 감돌았어요. ㅎㅎㅎ

맛은 좋구 떡볶이 떡도 쌀과 밀가루 비율이 참 좋은 식감이였습니다.

다만 볶음밥은 싱거워서 아쉬웠어요.ㅜㅠ

전반적으로 맛있는 먹쉬돈나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