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마곡/발산]강남면옥 함흥냉면 비빔냉면 갈비탕 맛집

by 돈바른 2021. 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매콤한것이 넘나 땡기는 날이여서 고민고민하다가 비빔냉면을 먹기로했습니다.

회사근처의 식당 중 체인점으로 맛 보장되는 유명한 곳을 갔습니다. 원래 갈비탕을 자주 먹으러 갔는데 오늘은 비빔냉면을 먹으러 갔어요.

평양냉면은 너무 슴슴해서 즐기지는 않고 함흥냉면쩍으로 고고!!^^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9:00
연락처 : 02-2084-7000
서울 강서구 마곡로 55

테이블은 좌식 입식 매우 넓고 많아요.
점심시간에는 줄서야할 정도입니다.

저는 한산한 오후 2시에 방문했어요.
그럼 대표 메뉴들 소개할께요.

겨울에는 왼쪽에 보이는 떡만두국과 떡국도 판매합니다.
떡 만두국응 추천 드려요.
이 집 만두가 맛있거든요.

보통 가장 많이 드시는게 갈비탕이시기는 합니다.

원산지정보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그렇죠.. 국내산 소고기를 기대할순 없어요.ㅎㅎㅎ

비빔냉면과 만두 반접시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따뜻한 육수와 무채 반찬이 나오더라구요.

따뜻한 육수로 워밍업합니다. ㅎㅎㅎ
간도 아주 좋네요. 음냐~~

드뎌 나왔어요.^^
반두 반접시는 3개입니다.

오늘은 너를 만나러 왔다.!!!
면도 얇고 맛있고 소고기도 같이 있어서 넘나 좋았어요.

츄르륵~~~
면이 진짜 얇고 좋아요.
소스가 고루고루 스며들어 진짜 진한맛입니다.
면 한점에 따끈한 육슈 한모금이면 세상행복.

만두도 너무맛있어요.
한번 분해해 보았습니다.

보이는건 돼지고기+숙주+부추+애호박...ㅎㅎㅎ

야채들의 식감도 좋고 소화 잘되는 만두라 제가 참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이 집 간장도 무지 맛있어요.
짜지 않고 적당히 새콤한것이 만두와 넘나 잘 어울린답니다.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제2의 육삼냉면이랄까??
아주 조합이 기가 막힙니다.

오늘 아주 든든한 점심 행복한 점심 먹었네요.

웬만한 분들 입맛에 두루두루 맛을 맛집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