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발산/마곡] 건강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아이스걸크림보이 젤라또 맛집

by 돈바른 2021. 7. 12.

오늘은 발산역 마곡역 중간쯤에 새로 생긴 아이스크림가게를 가 보았습니다.
뭔가 유지방 가득한 맛이 아닌 생재료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데 이 집이 딱~ 이였습니다.
베스킨라빈스와 반대되는 맛 ㅎㅎㅎ

일단 메뉴판을 시작으로~
기본적인 음료와 어이스크림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더라구요.
실내 야외포함 4-5테이블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젤라또가 아닌 젤라크림이라 나옵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젤라또처럼 쫀득쫀득한 식감은 덜합니다.

와우...진짜 여러가지 맛이 있었어요.
생피스타치오는 기존의 파스타치오맛과 다른 색다름을 선사했습니다.

#청포도소르베 #흑임자 #사과소르베 #로즈마리허니 #생피스타치오 #복숭아소르베 #완숙토마토 #천도복숭아소르베 #달고나밀크 #생민트초코


#뽀또 #솔티드크래커 #쑥 #제주녹차 #살구소르베 #패션후르츠 #스위트빈 #누룽지

우왕...다 못적겠네요.
진짜 종류 많아요.

저희는 쑥+생피스타치오+민트초코

주문했습니다.

사과맛을 서비스로 작게 떠 주셨어요.^^

넘나 다 맛있었습니다.
양은 많진 않지만 넘 행복했고 쑥 매니아로서 만족했습니다.
건강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추천추천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65 108호 아이스걸크림보이 마곡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