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제주도신혼여행]4박5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조식

by 돈바른 2021. 7. 13.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결혼을 하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해외여행이였겠지만 코로나로 국내 신혼여행이였습니다.

의외로 치밀하게 계획을 짜지 않아 좋았고 낯설지 않은곳이라 피로하지도 않고 참 감사했습니다.

오늘은 신화월드 조식을 소개할께요.^^

QR체크인과 열체크 후 입장 합니다.

입구 부분의 이 먹음직한 베이커리가 보이나요..?
와...숙소 예약시 조식 포함이였는데 강추입니다.!
웬만한 조식 부페는 이 가격 못따라옵니다.

저희는 4번 모두 다 챙겨먹었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빵종류 다 못먹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음료는 오렌지쥬스 사과쥬스 토마토쥬스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물도 있구요.

커피머신이 2개 있었습니다.
애슐리 같은 느낌~~^^

치즈와 햄이 넘 다양하게 있었어요.
하나씩 다 먹어봤다는...
넘 맛나요...

요거트와 과일코너입니다.
이 외에 껍질채 먹는 사과와 바나나가 위에 있습니다.

재료를 원하는대로 담으면 쌀국수나 마라탕을 만들어줘요. 쌀국수를 먹어 봤는데 넘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전과 생선구이 코너예요. 이건 매일 조금씩 바뀌었어요.
어떤날은 튀김만두가 나오기도 했어요.

 

고기야채 볶음메뉴들입니다.

샐러드 종류도 진짜 웬만한건 다 있었어요.

포카치야샌드위치 2종입니다.
남편이 굉장히 좋아했어요.

야채야채 가득가득

빵을 구워 먹는 코너에 다양한 잼이 있었어요.
과카몰리가 있어서 깜놀!!!

한식 반찬들입니다.
다 괜찮았습니다.

김치들도 매력매력

우유와 두유가 종류별로 있었어요.
너무 좋지 않나요?

시리얼도 없는게 없음. 와우

시리얼에 토핑토핑을 해야죠.^^

연어구이가 있습니다.

구운야채와 토마토

베이컨과 소시지와 버터구이 옥수수

팬케이크와 떠먹는 베이커리입니다.


사진을 찍는다고 띡었는데 넘 맛있었던 훈제연어와 순댜가 없네요. 매번 먹었답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구성이 너무나 좋았어요.

신화월드 숙박 하시면 조식 한번 꼭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숙박의 묘미 아닐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