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어밤부]부산 송정 태국음식 푸팟퐁커리 맛집

by 돈바른 2021. 2. 8.

오늘은 부산 태국음식 맛집 뷰맛집 어밤부를 소개할께요.
여름에 방문했어요.^^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영업시간 : 11:00~22:00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전회번호 : 051-702-8183

보신 대로 주차공간 매우 넓어요.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저희는 오후 5시 타임에 맞춰 갔어요.
정확히는 4시 50분에 도착!!
인기집이기도 하지만 코로나라 브레이크 타임 후 충분히 환기가 되었을때 가고 싶었어요.
이 곳은 야외랑 연결되어 있어서 환기는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입구쪽에서 대기인원에 이름적고 10분 기다렸지요.
저희 앞에는 6팀정도 있었어요.
엄마랑 가는거라 기다리시면 힘드실것 같아 시간 맞춰갔지요.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을 볼까요?

우리는 푸팟뽕커리와 쏨땀과 공기밥을 시켰습니다.(+음료)

10분전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어요.

음료는 미니한 병으로 나오는데 동남아 여행간 기분들고 좋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쏨땀!!!!
치킨튀김 얹어져 있더군요. ㅎㅎㅎ
저는 쏨땀 매니아인데요.
ㅎㅎㅎㅎ 점수 낮게 줄께요..ㅜㅠㅡㅠㅜ
정말 쏨땀은 기대이하...ㅜㅠ 쏨땀 매니아들이 실망할 맛입니다......정말..ㅜㅠ

다음엔 푸팟퐁커리가 나왔어요.^^
요곤 괜찮았습니다.
엄마도 공기밥에 슥슥 잘 드시더라구요.

맛있는데... 마지막엔 좀 짜더라구요. ㅎㅎ

뭐랄까 어밤부는 정말 인테리어가 해외온거 같아서 코로나에 힐링이 되더라구요.

외국 못가잖아요.ㅜㅠ
1년에 한번은 가줘야 하는데...

그럼 의미로 방문하면 충분히 힐링하고 오십니다.

다만 화장실이 남녀공용 1개라고 엄마가 불편해 하셨어요. 화장실은 감점!!!

야외 테이블자리인데 드시는 분들 안나오게 찍느라 전체를 담지 못해 아쉽네요.

바다 앞 동남아 분위기 느끼고 싶으신 분들 강추해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