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바른 행복생활*

[강릉중앙시장]먹거리 맛집 오징어순대추천 강릉바삭이네

by 돈바른 2022. 7. 20.

 

놀랄호떡 군만두 강릉중앙시장

 

강릉여행을 가고 저녁에 시간이 좀 남아서 강릉중앙시장을 갔습니다.

저녁 7시 30분쯤 갔는데 문을 닫은 곳도 있었으니 조금 빨리 가면 좋겠습니다.

 

놀랄호떡집이 있는데 줄도 많고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오늘은 오징어 순대 먹으러 왔으니까 아쉽더라도 지나쳤습니다, ㅎㅎㅎ

 

 

 

크앗~~!!  이정도 크기면 좋겠지만 그건 아니구요~ ㅎㅎㅎ

대형사이즈 모형입니다.

 

 

대게특별시 강릉중앙시장

 

 

랍스타를 반으로 가른 후 치즈치즈~~ 쫙~~~ 뿌려 놓았네요.

저녁이라 다 팔리고 2개정도 남은것 같았습니다.

 

강릉당커피콩빵

 

강릉에서 유명한 커피콩빵을 팔고 있네요.

선물로 많이 사가시는것 같아요.

 

2022.07.13 - [돈바른 행복생활*] - [강릉]만석닭강정 안목해변에서 줄안서고 구입 맛집

 

[강릉]만석닭강정 안목해변에서 줄안서고 구입 맛집

안목해변 스타벅스를 들렀다가 집에 돌아가는길에 스타벅스 대각선 뒤쪽에 있는 만석 닭강정을 들렀습니다. 식어서 먹어도 되는 닭강정이라 강릉여행 후 집에 돌아가서 먹으려고 포장하러 갔

moneyger.tistory.com

 

 

 

유명한 베니 닭강정~~

실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닭강정은 항상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ㅎㅎㅎㅎ

만석 닭강정은 식어서 먹었을때 괜찮았어요.

 

 

 

 

호떡집이 또 있습니다, 호오~~~ 많네요.

 

 

 

강릉중앙시장칼국수

 

장칼국수 그냥칼국수 3천원!!!!

손님 진짜 많구요.  지나갈때 진한~~ 국물냄새가 났습니다.

 

오늘의 목표 오징어 순대 2개의 가게를 소개합니다.

 

 

 

명성오징어순대

 

 

 

 

명성오징어순대집에 줄이 많았는데 홍현희씨가 다녀가셔서 그런거 같기도 했어요.

소 사이즈 15,000원이네요,

 

입력 후 다음집으로 갑니다.

 

강릉바삭이네

 

 

강릉바삭이네 입니다.

튀김들이 상태가 넘넘 좋아보였습니다.

 

거기에다가 2천원 더 저렴한 13,000원!!!

 

이 곳도 줄은 서 있었습니다.

 

 

 

2022.06.28 - [돈바른 소비생활 -] - [강릉펜션]신축 경포대 펜션 발리까미 스미냑 후기

 

[강릉펜션]신축 경포대 펜션 발리까미 스미냑 후기

안녕하세요. 넘넘 더운 여름이 오기전 6월말에 강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강원도는 숙소가 조금 낙후 된 곳이 많아서 열심히 골랐습니다. 호텔을 가려고 하다가 펜션으로 정해 보았습니다. 그

moneyger.tistory.com

숙소에 가져왔는데~!

 

웬일!!!! 넘넘 맛있었어요. ^^

명태회도 조금 싸주시는데 저것도 넘 맛난거 있죠`~

 

더  저렴하게 사고 맛있으니까 뿌듯~~~

강릉 바삭이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